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동석 예정화 나이 차이
    카테고리 없음 2017. 2. 1. 13:42

    마동석 예정화 나이 차이


    MBC 예능에 출연한 예정화가 연인 마동석과 즉석에서 전화통화를 하며 눈물을 흘린 가운데, 예정화 이상형을 고백한 과거 방송이 덩달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7월 한 인터뷰에서 "너무 잘생기면 부담스럽다. 남자답고 덩치도 크고 상남자 같은 분들을 좋아한다"며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요.


    또한 "짝사랑은 끝났다. 지금은 일을 더 사랑하고 있다"며 과거 깜짝 고백한 짝사랑에 대해서도 언급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소속사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둘이 같은 소속사 식구 선후배로 자연스럽게 가까워 졌다"라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특히 운동과 영어 같은 공통의 관심사가 많아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예정화 마동석 나이 차이 1988년 05월 23일 만 28세와 1971년 03월 01일 만 45세로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 17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예정화는 헬스 트레이너 출신으로 MBC 예능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이름을 알린 후 XTM '닭치고 서핑', SBS 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방송연예인, MC 등으로 활동하는 그녀는 미식축구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를 맡았을 정도로 뛰어난 몸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요.



    마동석은 2004년 데뷔, 주연 조연 단역을 가리지 않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SBS플러스 제공


    그런 그가 지난해 38사기동대를 시작으로 굿바이싱글, 부산행까지 연이어 대박을 터트리며 흥행배우로 우뚝 선 바 있는데요.



    이날 1일 방송될 MBC 예능에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 김나영 황보 예정화 김정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전화연결이 성사된 최근 녹화에서 예정화는 '마블리' 마동석의 속 깊은 따뜻한 마음에 눈물을 보이며 본인도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킨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마동석은 여자친구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몰래 전화연결을 했고 전혀 예상치 못한 마동석의 전화에 예정화는 "촬영 중일 텐데.."라며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마동석은 갑작스런 전화에 놀란 예정화에게 "정화씨 잘하고 있어요?"라며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첫인사를 건넸고, "정화야! 힘내고.."라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과 격려의 말들로 예정화를 펑펑 울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예정화 역시 식성부터 심지어 패션테러리스트 면모까지 마동석과의 공통점들을 쉴 새 없이 자랑하는가 하면, 마동석에 대한 걱정과 무한한 애정을 마구 표출했다는 후문입니다.



    이 밖에도 예정화는 쓰러져서 응급실에 실려간 적이 있다며, 주사의 부작용으로 인해 발작까지 일으켰던 사연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데요.


    MBC 제공


    한편, '러블리' 커플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의 애틋한 전화통화 현장은 이날 1일 오후 11시 10분 '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