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현화 결혼직전 파혼고백
    카테고리 없음 2017. 5. 29. 23:34

    곽현화 결혼 직전 파혼고백


    배우 겸 개그우먼 방송인 곽현화가 자신의 눈물겨운 연애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그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학시절 연극동아리 활동을 통해 우연히 자신의 적성을 발견한 곽현화는 케이블 채널 게임 진행자를 거쳐 그 어렵다는 KBS 공채 개그맨 시험까지 한번에 합격했는데요.


    곽현화는 지난 2004년 온게임넷 쿠노이치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으며 같은해 KBS 'MC서바이벌' 장려상을 수상한 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습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발탁된 곽현화는 '개그콘서트'에도 출연했는데요.


    미녀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알린 후 노래, 연기, 화보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이후 그는 케이블과 지상파를 넘나들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지난 2010년 KBS2 '도망자', 2012년 영화 '전망좋은 집', 2013년 '아티스트 봉만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의 재원이며 재학 시절 수학과 학생회 학생회장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특히 직접 집필한 수학책도 출간하고 강의까지 했던 남다른 두뇌의 소유자로 알려지면서 세간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곽현화 나이 1981년 03월 02일 만 36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곽현화 트위터


    곽현화는 지난해 영화감독 이수성과의 사건으로 안타까움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수성 감독은 性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과 무고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영화 '전망 좋은 집'은 개그우먼 곽현화가 연기자로 전향해 촬영한 첫 스크린 주연작으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영화 개봉 전 영상물등급위원회가 "性적 행위 등의 묘사가 빈번하고 수위 또한 높다"며 ㅇㅇ 판정을 내리면서 곽현화 수위는 어디까지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개봉 후 곽현화 장면은 뒤태가 드러나는 장면이 전부였고 해당 판정을 받은 수위는 다른 배우의 장면이었는데요. 



    곽현화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영화는 다운로드를 많이 받고 있어 대박났다"면서 "사실 저는 뒷모습만 ㅇㅇ이 있다. 그랬더니 관객들이 '이건 사기다', '이런 경우가 어디있냐'는 반응을 보이면서 굉장히 실망 하더라"며 이 부분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평소 솔직한 발언으로 주목받기도 했던 곽현화는 팟캐스트 '나는 딴따라다'에서 자신이 겪은 性희롱 경험담을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


    곽현화 인스타그램


    해당 방송이 온라인 상에서 퍼지면서 性희롱을 한 '선배 개그맨'이 누구인지에 대한 여부를 놓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에는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으로 외로움에 밤 지새우는 연예계 대표 솔로 스타 이재은, 장동민,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인데요.



    이날 곽현화는 자신의 가슴아픈 연애스토리에 대해 말문을 열었습니다.


    곽현화는 "세 번의 가슴 아팠던 연애사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슬픈 연애사는 작년에 헤어졌던 남자친구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겨줬는데요.



    이어 곽현화는 "그 분과는 결혼식장까지 잡고 작년 10월 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나의 모든 걸 이해해주는 사람이었는데 갑작스럽게 헤어지게 됐다. 처음에는 헤어진 줄 몰랐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날 곽현화는 홍진호와 썸을 타보고 싶다고 밝혀 새로운 썸을 예고한데 이어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던 홍진호 역시 "언제 한 번 술이나 마시자"는 곽현화의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인데요.


    예고영상 캡처 MBC에브리원 제공


    한편, 곽현화 파혼 고백과 눈물겨운 연애사 풀 스토리는 오는 30일 8시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