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정현 남자친구 결혼 계획은?
    카테고리 없음 2016. 12. 19. 21:18

    박정현 남자친구 결혼 계획은?


    가수 박정현이 JTBC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해 비정상대표들과 함께 '싱글라이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가운데, 가수 박정현 결혼 계획을 언급한 최근 방송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월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그의 열애 소식을 전하며 연인이 서울소재 대학교의 영문과 교수라고 밝혔는데요.


    캐나다 교포인 그녀의 연인은 훈훈한 외모를 가진 40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0대 중반 호감형 외모의 소유자


    동료 교수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오랜 외국 생활을 했다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인데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영문학 전공 그녀

    남자친구의 학교에서 특강 진행하기도


    특히 남친 학교 특강에서 강의를 진행하거나 축제 무대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결혼 계획은 아직 없지만 예쁘게 지켜봐 달라"는 뜻을 내비쳐 시선을 모았는데요.


    최근 20년차 싱글 생활을 공개한 그녀는 동료 가수 거미와 절친 방송작가를 집으로 초대해 소주파티를 벌였습니다.



    소속사 측

    결혼 계획은 아직

    예쁘게 지켜봐 달라


    가수 백지영의 결혼식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세 사람은 당시를 회상하며 방송작가는 "백지영이 한참 연하를 만나가지고, 헛헛한 마음에 외롭다고 울면서 술 마셨었는데.."라며 입을 뗐는데요.


    MBC 제공


    신기

    같이?


    얼마 전에 남친이랑 미용실에 같는데



    기안84처럼 셀프 이발을


    이에 그와 거미는 "그때 외로움은 그런 외로움이 아니었어요"라며 "예술적인 위기를 만난 거야"라고 소리쳐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안 그래도

    도와주는 친구들이 (스태프) 갑자기


    방송작가가 "백지영 결혼식 때는 다 솔로였어"라고 하자 그녀는 "그래서 나는 지영이 결혼식 가는 거 되게 힘들었어"라며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사연을 고백했는데요.



    남친분 너무 멋있어요


    그는 "헤어진지 얼마 안 됐을 때였다. 되게 버림받았다. 그래서 미국 집으로 잠깐 갔다"며 "근데 아버지가 '백지영 결혼하네. 남자 멋있다. 잘 만났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그쵸? 너무 잘됐죠?'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모든게

    백지영 결혼식 이후라니까


    이후 거미가 "어떻게 연인이 됐느냐.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했냐"고 묻자 그녀는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는데요.


    트위터


    이어 남친 자랑에 나선 그는 "얼마 전에 남친과 미용실에 갔다"며 "혼자서 이발을 하더라. 미용실 스태프들이 몰래 나한테 와서 '너무 멋있어요' 하는 거다"며 팔불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오랜 시간 자취생활을 하며 혼자 사는 게 더 편하게 느껴진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에 멤버들은 싱글라이프가 익숙한 현대인들의 삶에 대해 토론을 나누었습니다.



    혼자 산 지 20년

    싱글 R&B 요정 정현


    마크는 "미국은 자취의 나라다"라며, "자취생활이나 혼밥은 흔한 일이다"라고 싱글 생활에 익숙해진 것이 정상이라는 의견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혼자 사는 게 더 편하다?!


    더불어 오헬리엉 역시 "프랑스도 싱글라이프에 익숙하다"라고 소개하며, 한국에서 혼밥 끝판왕으로 알려진 고깃집을 혼자 찾아간 사연을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외로운 이들을 위한

    싱글 요정의 선물까지


    이밖에도 그녀는 냉동실 활용팁을 전수했고, 멤버들은 나라별 자취 '꿀팁'을 공개했는데요.



    혼자도 외롭지 않은 월요일 밤


    JTBC 예능프로그램 129회는 이날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