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 14. 14:54

    짐스터게스 배두나 결별 이유


    배우 배두나가 MBC예능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과거 연인이였던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2년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미국과 한국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이후 지난 2014년 5월 그가 그녀의 응원 차 칸 영화제를 찾으며 열애설이 재점화됐고 당시 그녀가 취재진 앞에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처음 인정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2015년 3월 한 매체는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관계자는 "배우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자세한 내용은 알지 못한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BAZAAR 제공 - 사진


    당시 두 사람의 관계를 잘 아는 측근에 따르면 "자세한 결별 이유는 모르지만 결혼에 대한 생각 차이가 컸던 것으로 안다"며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혼 생각 차이임을 언급했는데요.




    당시 보도에 따르면 2014년 5월 그녀가 칸 영화제에서 그와 교제 중임을 인정한 뒤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혼 후 그녀가 연기보다는 가정에 충실하기를 바랐고 그녀는 연기 활동을 계속 이어가길 원해 갈등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또한 측근은 "그녀가 미국 드라마 '센스8' 출연 계약을 맺을 당시에도 문제가 있었다. '센스8' 촬영으로 10개국을 돌아다녀야 했다"며 "그러다 보니 자주 만나지 못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012년 11월 진행한 KBS 2TV '연예가 중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데요. 


    당시 인터뷰에서 그녀는 그에 대해 "친절하고 배려가 깊으며 많은 도움을 준 고마운 친구다. 영화 촬영이 끝나면 그와 함께 소주를 즐겨 마시기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시 두 사람은 스킨십을 하고 귓속말을 하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그렇게 3년째 국경을 초월한 사랑을 이어가며 결혼까지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를 모았지만 결국 결별로 끝을 맺으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1978년 생인 짐 스터게스는 영국 샐퍼드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로 1994년 영화 '브라우닝 버전'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마우스 투 마우스'(05)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08) '천일의 스캔들'(08)에서 주·조연급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탄탄히 쌓아왔습니다.



    2008년 영화 '21'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한국팬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 '하트리스'(09) '웨이백'(11)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았습니다.



    특히 지난 2012년 영화 '원데이'에서는 앤 헤서웨이와 로맨틱한 커플 연기를 펼쳐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배두나는 1998년 모델로 데뷔한 이후 개성 있는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2009년 워쇼스키 자매의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통해 할리우드에 화려하게 데뷔, 이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여름 개봉한 영화 '터널'(감독 김성훈)로 700만명이 넘는 관객들을 동원한 주인공 뿐만 아니라 오는 상반기엔 워쇼스키 감독의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2 공개도 앞두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10일 MBC 측은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스틸컷을 일부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멤버들 사이에 앉아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MBC 제공


    특히 멤버들의 얘기에 웃음이 터진 듯 입을 가리고 웃는 모습에서 소탈한 매력이 엿보이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세형이 그녀에게 스마트폰으로 뭔가를 보여주고, 멤버들은 주변에 서서 목을 길게 빼고 보고 있는데요.


    그녀의 이날 방송분은 지난 8일 방송에서 '미국 드라마 도전하기' 미션을 받게 된 정준하에게 조언을 주기 위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 정준하 연예대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구상했는데 이 중 하나가 '미국 드라마 도전'이었고 이에 미국 드라마 '센스8'에서 활약한 그녀가 정준하에게 어떤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해당 방송분은 14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