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성경 남주혁 열애증거 디스패치
    카테고리 없음 2017. 4. 24. 12:57

    이성경 남주혁 열애증거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 공개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성경 남주혁 열애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때마침 디스패치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최근 삭제한 이성경 남주혁 열애 증거 사진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은 지난 16일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인증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는데요.


    공게된 사진 속에는 잔디밭에 앉아 콘서트를 즐기는 관객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 속에는 비교적 또렷한 한 남성과 또 다른 사람의 다리와 팔이 흔들린 채 사진에 담겼는데요.


    하지만 다리와 팔 주인의 얼굴이 공개되지 않아 한 네티즌이 남주혁 아니냐고 댓글을 달자 이후 해당 사진을 삭제 처리한 탓에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궁금증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네티즌들은 이 사진 속 주인공을 이성경과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남주혁이라고 추측했는데요.




    배우 남주혁이 즐겨 입었던 화려한 무늬의 남방과 사진에 포착된 옷이 흡사했고 두 사람이 이날 콜드플레이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는 목격담이 올라오면서 남주혁 이성경 열애 증거 사진이라며 해당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이날 디스패치 이성경 남주혁 데이트 사진을 다수 공개했는데요.


    디스패치는 이날 24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뒤 지난 16일 서울 이촌동 교회 데이트에 나선 남주혁 이성경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남주혁 이성경 디스패치에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얼굴을 가리는 모자에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늘씬한 몸매와 긴 다리 살짝 드러난 얼굴에서 당사자들임을 짐작케 했는데요.



    이어 지난 2월 남주혁이 미국 LA로 화보 촬영을 떠났을 당시 이성경이 남주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이를 상기시키며 이때 돌아온 남주혁이 농구 관련 제품을 이성경에게 선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올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달달한 커플 호흡을 맞추며 '사귀는 것 아니냐'는 소문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특히 열애설이 신경 쓰여 신분이 드러나지 않게 무척 신경 쓴다고 밝힌 최근 이성경 인터뷰도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튜브 제공 - 영상


    남주혁 팬미팅 갔다가 들킨 이성경


    그녀는 최근 패션매거진 'W'와의 화보 촬영 겸 인터뷰를 통해 친하게 지내는 여러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이성경은 "과거에 비해 주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낮은 챙의 야구모자 없이는 집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라며 "친구와 함께 걷기라도 하면 열애설과 소문이 쏟아지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디스패치 제공


    이어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그는 "남자 모델들을 비롯해 여러 남자들과의 인연으로 인해 많은 루머가 나온다. 한꺼번에 수백명과 데이트하는 기분이다. 기진맥진"이라며 헛소문과 루머 때문에 어렵다고 토로했는데요.



    과거 남주혁 발언도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남주혁이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출연한 이성경을 언급했는데요.



    당시 남주혁은 "이성경은 성격도 좋고 남자처럼 잘 다가와 준다. 누나가 아니라 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조진웅과 조정석을 언급하며 "정말 팬이어서 언젠가 한번 연기를 함께 하고 싶다"고 이유를 덧붙였는데요.



    이날 2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방송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은 모델 출신으로 인연을 이어왔으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달달한 캠퍼스 커플을 연기하며 가까워졌고 종영 이후인 지난 1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 방송관계자는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의 애정이 워낙 깊어서 주변 지인들도 인정하고 응원하는 분위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키스신 MBC 제공


    이성경 나이 1990년생 남주혁 나이 94년생으로 이성경 남주혁 나이차 연상연하커플이며 4세 나이차로 현재 5개월째 열애 중인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는 이성경 남주혁 키스 영상


    남주혁 이성경 키스신 네이버 TV 제공 - 영상


    남주혁 이성경 결혼 할까 우리? 프러포즈


    남주혁 이성경 두 사람은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성경은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남주혁 이성경 화보 폴햄 제공


    이후 지난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치즈 인 더 트랩'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남주혁은 2013년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어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를 시작으로 '후아유-학교2015', '화려한 유혹', '치즈인 더 트랩',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 tvN 화제작 '하백의 신부'에 캐스팅 돼 화제에 오른 바 있는데요.


    한편, 현재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의혹에 대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는 상황입니다.



    배우들의 사생활 공개는 이들 활동과 커리어에 사실상 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는데요.


    특히 주연급 배우들의 경우 더욱 그러하며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의 대응 방식이라지만 일각에선 무책임하다는 비난도 받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역시 열애로 추측되는 사진까지 공개됐지만 소속사는 끝내 사실 여부를 확인해주지 않았는데요.


    이에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의혹 역시 별다른 리액션이 없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