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영철 송은이 결혼 반응
    카테고리 없음 2017. 5. 29. 19:18

    김영철 송은이 결혼 반응


    JTBC 예능에서 19년 절친 개그우먼 송은이와 개그맨 김영철이 가상 결혼에 돌입한 가운데, 송은이 김영철 결혼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을 알고있는 동료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면서 엇갈린 반응들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는데요.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예능에는 송은이와 김영철이 가상 결혼을 선언 후 동료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먼저 송은이는 절친인 김숙과 윤정수에게 가상 결혼을 알렸는데요.


    김숙은 남편이 김영철이라는 사실을 알자, "저 사람은 아니다. 다른 사람 구하자"고 반대했고 윤정수도 "얘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이어 이영자는 "미친 거 아니야? 난 진짜 이 결혼 반댈세"라고 반응했는데요.




    그러면서 "나도 JTBC 예능에 들어오면 너랑 한번 살아보자 했다"며 김영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큰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이어 "은이야 너 어떻게 받아들였어? 우리 10년 모임 했지만 얘한테 관심도 없었잖아"라며 "너희 서로 너무 힘들지 않냐. 내가 둘의 성향을 아는데 은이가 싫어하는 남자가 딱 영철이다. 영철이가 싫어하는 게 은이고"라고 말했는데요.


    그때 갑자기 신동엽이 등장해 송은이와 김영철에게 "눈치 없는 것들, 영자 누나가 옛날에 영철이 좋아했던 거 몰라?"라며 "잔인하다 비수를 꽂는 거지. 축복해달라는 게 말이 되냐. 내가 심장이 벌렁벌렁 거린다"라고 말하며 질책했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여태껏 봤던 커플 중에 제일 누구도 손해 보는 장사가 아니다"라며 "'최고의 사랑' 커플 중 최초로 약간 사고를 칠 것 같다"고 예언했는데요.



    살인ㅋㅋㅋ


    유재석은 청첩장 속 김영철 얼굴을 확인한 후 "은이 결혼보다 더 놀란 게 이거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청첩장 꺼내자마자 넣음ㅋㅋㅋㅋ

    옆에 있던 조세호 曰 "21세기 들어서 보고 가장 놀랜 얼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어 "안그래도 엊그제 영철이가 너무 궁금했다. 영철이가 그런 매력이 있다. 문득 얘는 어떻게 지냈지 싶다. 그래서 전화통화하다 2분 됐는데 숨이 턱 막혔다. 내가 참았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김수용은 김영철을 향해 "오우 설마 그 극혐? 생각만 해도 시끄럽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 김영철과 JTBC '아는형님'에 출연 중인 이수근은 "송은이는 무슨 죄냐"며 안타까워했고, 강호동은 "같이 안 살더라도 혼인신고를 해라"고 조언했는데요.



    김희철 형처럼요?라니 ㅋㅋㅋ

    강호동 표정 대박 ㅋㅋㅋㅋ


    결혼식 당일이 되고 이들 커플의 주례는 이경규가 영상으로 전했습니다.


    이때 이경규는 주례사에서 신부의 이름을 '김숙'이라고 잘못 말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했는데요.


    김영철은 드레스를 입은 송은이를 향해 "엄마가 보인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끝판왕 서장훈ㅋㅋㅋ



    송은이의 신부 메이크업을 맡은 김숙은 김영철의 반응에 민망해 했는데요.


    두 사람은 유민상 이수지 부부의 하차에 따라 새 멤버로 투입됐습니다.


    유민상과 이수지는 5월까지만 출연할 예정으로 이에 따라 최근 마지막 촬영을 하게 됐는데요.



    옆에 있던 이상민 曰 "니가 할말은 아냐"

    서장훈 曰 "형은요!! 쳇"


    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김영철과 송은이의 투입에 힘입어 지난 23일 방송분 시청률은 4.314%(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3.094%에 비해 1.22%P 상승한 수치이자 두 달여 만에 4%를 재돌파한 수치인데요.


    카카오TV 제공 - 영상


    (까꿍) '인형' 송은이의 아름다운 자태에 신랑 김영철, 말잇못…


    한편, 다음 방송에서는 김영철 송은이 결혼식 모습, 친한 언니 송은이에 대한 김숙의 진심과 '쇼윈도부부'의 축가와 마지막 데이트를 끝으로 가상결혼을 종료하고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게 된 '먹깨비 커플'의 에피소드 등이 방송될 예정인데요.


    해당 방송분은 오는 3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