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동하 결혼 아내 부인 누구?
    카테고리 없음 2017. 4. 22. 17:25

    정동하 결혼 아내 부인 누구?


    가수 정동하 일본 팬미팅이 확정된 가운데, 정동하 아내 첫사랑 와이프가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1월 11일 인천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정동하 부인 박모 씨는 털털하고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로 대학시절 만난 첫사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 건 유명인이 아닌 아내를 배려해서였는데요.


    그는 당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내년부터는 8년이 넘도록 제 곁을 항상 지켜주고 오랜 시간을 묵묵히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친구와 함께하려고 한다"며 "힘든 시간을 함께 겪고 지내온 친구와 그 가족들을 더 이상 기다리게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거 같다"고 말하며 결혼소식을 처음 알렸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소속사 관계자는 "그가 자신을 늘 지켜주고 응원하는 여자치구의 진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같은해 1월 방송된 '좋은 아침' 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제작진은 "8년간 교제해온 그의 신부는 여자 연예인 중 누구 닮았느냐"고 묻자 결혼식에 참석한 개그맨 신동수가 "누구를 닮은 게 없다. 본인만의 색깔이 있다"고 답했는데요.


    앞서 그는 2011년 11월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스타 인생극장'에서 처음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습니다.



    당시 그는 "다시 만난 첫사랑으로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보호해주고 싶어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는데요.


    또한 아내에 대해 "회사 다니는 평범한 친구다. 지금까지 뒤에서 묵묵히 믿어주고 사랑해 준 친구"라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방송에서 그의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의 뒷모습이 살짝 공개됐지만 제작진이라는 말도 있어 그의 아내인지의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그는 지난 2005년 부활 10집으로 데뷔해 2013년까지 8년간 부활 보컬로 활동했습니다.



    부활 정동하 탈퇴이유에 대해선 아직까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수많은 경연 무대를 서며 얼굴을 알린 그는 다양한 뮤지컬에 도전해 가능성을 증명했으며 솔로로 전향해 성공적인 홀로 서기를 이뤄냈습니다.


    KBS 2TV 제공


    특히 지난해 가을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출연, 4연승의 쾌거를 이루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위상과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아울러 지난 2월 미국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명불허전 '라이브 황제'임을 입증했으며,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의 말을 인용해 "그가 오는 4월 30일 일본 도쿄교육회관 히토츠바시홀에서 팬미팅'Again'을 연다. 그는 지난 2015년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 지 2년 만에 열도 팬들을 만나게 됐다"고 보도했는데요.



    일본 팬미팅 'Again'은 2년 동안 기다려준 일본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다시 찾아온 그의 이야기와 라이브 무대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에버모어뮤직 제공


    특히나 이번 팬미팅은 일본에서의 음원 발매 및 공연 등 공식적인 활동이 없는 와중에도 일본에서의 러브콜로 이뤄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그는 "한국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때도 일본 팬분들이 종종 와 주신다. 평소에도 팬래터를 꾸준히 보내주셔서 늘 감사해 하고 있는 와중에 보답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정말 기쁘다.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얼른 뵀으면 좋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