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너 5관왕 인기가요 1위
    카테고리 없음 2017. 4. 23. 21:17

    위너 5관왕 인기가요 1위


    'REALLY REALLY(릴리 릴리)'로 위너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5관왕의 위업을 달성한 가운데, 멤버들의 최근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날 23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릴리 릴리'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한 위너 인터뷰가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예능을 가장 잘하는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모두 송민호를 지목했습니다.



    멤버들은 "송민호가 예능을 잘한다"면서 "최근 송민호를 검색하니 연관검색어로 '모지리'가 뜨더라. 사실 송민호가 모지리인 것은 팬들과 우리 멤버들만 아는 거였다. 이제 전 국민이 알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특히 이날 멤버들은 데뷔 후 휴가를 즐긴 적이 없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에 송민호는 리더 강승윤을 부추겼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에게 영상편지도 건넸는데요.


    강승윤은 "회장님, 저희가 여태 휴가가 없었습니다"라고 말문을 뗀 뒤 눈치를 보다가 "휴가가 필요 없습니다. 일이 좋습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어 "휴가를 얻게 된다면 해외 여행을 가고 싶다"며 함께하고 싶은 멤버 한 명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저 혼자 가겠다"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안겨줬는데요.



    이날 '인기가요' 4월 넷째주 차트에서 '릴리릴리'가 1위를 차지하며 위너 5관왕에 올랐습니다.



    인기가요 위너 1위 수상후 가진 수상소감에서 멤버들은 "양현석 회장님, 양민석 대표님 그리고 이너서클 팬분들과 가족 분들, '인기가요' 관계자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와주신 분들, 같은 무대 꾸며주신 분들까지 모두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1위 소감을 전했는데요.



    또 스페셜 MC를 맡았던 송민호는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정말 즐거웠는데 상도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고 또 불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위너는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SBS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함으로써 음악 방송 위너 5관왕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는 지난 4일 음원 공개 후 3주 가까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 함께 공개한 '릴리릴리'와 'FOOL' 뮤직비디오 역시 2천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운데요.



    위너가 '4인조'로 재구성된 후 처음 발표한 신곡 'REALLY REALLY(릴리 릴리)'와 'FOOL'은 트로피컬하우스 장르와 슬로우 템포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한편, 멤버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4인조로 재구성된 위너는 지난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후이즈넥스트'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어 '공허해' '센치해' '컬러링'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주목받은 이들은 음악방송과 예능 출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