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종국 소개팅녀 정소영 나이 차이
    카테고리 없음 2017. 1. 16. 13:19

    정소영 김종국 나이 차이


    런닝맨 김종국 소개팅 방송 최초로 공개된 가운데, 미모의 김종국 소개팅녀 정소영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는 매력적인 외모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대한민국 상위 2%의 아이큐를 가진 사람만 가입할 수 있다는 멘사 출신의 엄친딸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2011년 XTM에서 방송했던 '가이즈 메이크 원더'라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최연소 회계사 파트너를 꿈꾸며 회계사 시험에도 이미 합격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제주 알리미가 되기 위해 홀로 유럽여행을 떠나 제주도와 한글을 알리고 올 정도로 열정이 넘치는 미녀 회계사로 소개되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정소영 학력 성균관대 중어중문학과(경영학과)를 2012년에 졸업했으며 현재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1976년 4월 25일 만 40세와 1989년생으로 김종국 정소영 나이 차이 13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소영

    'D'회계법인 회계사


    오늘의 진짜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에서는 그의 소개팅 프로젝트인 호랑이 장가 보내기 특집으로 진행됐으며 멤버스 위크 첫 번째 주자 송지효 김종국 두 번째 주자인 그는 제작진에게 주제 선정을 위임했는데요.



    공통점 발견에

    서서히 무르익어가는 두 사람의 대화


    그는 한껏 신경 쓴 모습으로 등장했고 멤버들은 그런 그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연애조작단 소개팅 꿀팁


    대화 중간중간,

    적절한 타이밍에 음식 섭취


    멤버들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소개팅 코스가 극과 극으로 갈린단 말에 "오늘 목숨 걸고 해달라"고 부탁했으며 이에 유재석과 하하는 각각 연애 전문가와 엮기 전문가라고 자신했지만 이를 거절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저는 사연이 있는데...


    런닝맨 정소영 소개팅 상대와 첫 만남을 진행한 그는 시종일관 소개팅녀 앞에서 진지하게 자신의 얘기도 서슴없이 전했습니다.



    못난 아들 탓에 힘드셨을 날들을

    조금이나마 보상해드리고 싶었는데...


    그는 "사실 여성들이 싫어할 수 있는데 어머니와 여행을 자주 간다"며 "그래서 차태현이 소개팅에서 그렇게 말하지 말라고 한다"라고 말했는데요.



    소개팅TIP


    지나친 효심 어필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


    이어 그는 "어머니가 유방암 때문에 아프셨다. 그때부터 여행을 자주 가기 시작했다. 또 내가 어렸을 때 사고를 많이 쳐서 죄송한 마음에 여행을 자주 가게 됐다"면서 효자가 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종국 씨는

    어떤 여자 좋아하세요?!


    승합차로 이동한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서 대화를 이어갔으며 멤버들은 그동안 본 적 없는 그의 자상한 모습에 7년 동안 당했던 걸 떠올리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그를 조금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멤버들이 종이컵 지뢰 피하기 미션을 성공하고 그가 인형 뽑기 미션을 성공하는 등 소개팅 코스는 완벽하게 성공시켰습니다.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둘,

    이들의 하루는 과연...?!


    특히 유람선에서 소개팅 상대에게 '끝사랑'을 불러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방송 내내 친절한 모습으로 최종 선택을 받아 소개팅은 성공으로 끝이 났는데요.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